질문과답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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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
비가 올 때도 운영하나요?
A

일부 놀이시설은 안전상의 이유로 운행이 종료될 수 있으며, 비가 많이 오면 임시 휴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.

Q
아기 키에 맞는 놀이기구를 미리 체크하고 싶은데, 확인할 방법이 없나요?
A

홈페이지 상단 즐길 거리  >  놀이기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
몇 시까지 입장 가능한가요?
A

운영시간은 시즌별로 다르며, 홈페이지 내 이용정보  >  운영시간에서 일자별 운영시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Q
마감 시간까지 이용하려면 종일권과 오후권을 다 구매해야 하나요?
A

종일권만 구매하셔도 마감 시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로봇랜드 내에 의무실이 있나요?
A

홈페이지 이용정보  >  편의시설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찾기 힘들 경우 안내소에서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
Q
오늘 어떤 이벤트와 행사가 진행되는지 알고 싶어요.
A

홈페이지 상단 이벤트  >  공연일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
개명에 따른 이름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개명으로 인한 이름 변경은 고객센터(055-214-6000)에 전화로 직접 문의해주시면 됩니다.

Q
제휴카드를 보여주고 다른 카드나 현금으로 결제해도 되나요?
A

제휴카드로 결제 시에만 할인이 적용됩니다.

Q
온라인 예매할 때, 다른 사람이 대신 실시간 계좌이체나 카드결제를 해도 되나요?
A

네. 결제는 가능하나, 본인의 아이디로 예매해주셔야 하며, 예매번호 혹은 모바일 티켓을 들고 오셔야 입장 가능합니다.

Q
다른 사람 아이디(ID)로 출력한 쿠폰을 사용해도 되나요?
A

회원 본인에 한하여, 한 아이디(ID) 당 한 장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Q
제휴카드 여러 장 가지고 있는데, 각각 할인받을 수 있나요?
A

할인은 1회 결제 당 한 번만 적용됩니다.

Q
로봇랜드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은 어떤 게 있나요?
A

할인 혜택은 시즌별로 바뀌며, 홈페이지 상단 요금 혜택  >  제휴 할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
국가유공자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A

국가유공자 본인에게 45%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 (단, 국가유공자증 혹은 증빙서류 확인 후 적용됩니다.)

Q
이용요금에 대해 이중으로 할인이 가능한가요?
A

할인은 결제 당 1회만 적용할 수 있으며,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.

Q
단체예약 전 사전 답사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A

단체 상담실(055-214-6215 / 055-214-6222)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Q
단체 이용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A

15인 이상부터 단체예약이 가능하며, 단체 할인 혜택 또한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Q
단체예약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
A

단체 상담실(055-214-6215 / 055-214-6222)을 이용해주시거나 체험/관람 프로그램 > 단체프로그램 > 질문과 답변에서 지역별 담당자에게 연락해주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연간이용권을 두고 온 경우(또는 잃어버린 경우)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연간이용권 미지참 시 재발급 비용 2,000원이 청구됩니다.

Q
연간이용권은 본인만 사용 가능한가요?
A

연간이용권은 개인권으로 사진과 이름이 표기된 본인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부정 사용 시 해당 이용권을 회수하며, 환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Q
연간 회원 재가입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?
A

연간 회원 재가입 및 연장 시 혜택은 요금 혜택  >  이용요금에 있는 연간 회원 요금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
홈페이지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로그인 후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Q
홈페이지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잊었을 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로그인 버튼 클릭 – 비밀번호/아이디 찾기 클릭 – 번호 인증을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Q
홈페이지 회원 아이디(ID)를 변경하고 싶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A

회원 아이디(ID)는 변경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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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시일 : 2019년 8월 20일